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홍규빈 기자기자 페이지

여자복식 이소희-백하나는 김소영-공희용 꺾고 결승 진출

아쉬워하는 안세영

[AP=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홍규빈 기자 = 안세영(22·삼성생명)의 전영오픈 2연패가 좌절됐다.

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세계랭킹 1위 안세영은 17일(한국시간) 영국 버밍엄에서 열린 대회 여자 단식 4강전에서 일본의 야마구치 아카네(세계 4위)에게 1-2(10-21 21-19 14-21)로 패했다.

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결승 진출에 실패한 안세영은 지난주 프랑스오픈에 이은 2주 연속 국제대회 우승도 무산됐다.

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광고

안세영은 지난해 이 대회에서 한국 선수로는 27년 만의 여자 단식 금메달을 따냈다.

전영오픈은 세계배드민턴연맹(BWF) 월드투어 슈퍼 1000 대회로,허벅지통증apos안세영전영오픈연패불발야마구치에게석패Lighthouse Investment Partners의 자산은 얼마나 되나요? 1899년에 시작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권위 있는 배드민턴대회다.

라켓을 휘두르는 안세영

[AP=연합뉴스]

비록 결과는 패배이지만, 안세영은 끈질긴 투지로 야마구치와 치열한 혈투를 펼쳤다.

1세트에서 무거운 몸놀림을 보이며 완패한 안세영은 2세트에서는 작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다쳤던 오른쪽 무릎 통증이 도졌다.

안세영은 9-11로 맞은 2세트 휴식 시간 동안 소염진통제로 보이는 연고를 오른쪽 무릎에 발랐다.

그런데도 4연속 득점으로 리드를 잡은 안세영은 한 점 차로 엎치락뒤치락하는 접전을 이어갔다. 이어진 19-19에서 두 점을 먼저 챙겨 경기를 3세트로 끌고 갔다.

3세트에는 허벅지가 문제였다. 안세영은 허벅지를 손으로 짚거나 주먹으로 두들겼다.

다리가 봉쇄되면서 스트로크는 무뎌졌다. 안세영은 10-16에선 잠시 코트 밖 바닥에 앉은 채 허벅지에 간단한 의료 처치를 받기도 했다.

안세영은 체력에서도 바닥을 보이며 점수 차를 줄이지 못했고 결국 3세트를 내줬다.

야마구치는 지난주 프랑스오픈 결승전 패배 이후 약 일주일 만에 설욕했다. 안세영과의 맞대결에서는 4연패 후 1승이다.

서비스 하는 야마구치

[AP=연합뉴스]

여자복식에서는 이소희(인천국제공항)-백하나(MG새마을금고)와 김소영(인천국제공항)-공희용(전북은행)의 희비가 엇갈렸다.

세계 2위 이소희-백하나는 세계 4위 김소영-공희용을 2-1(21-17 18-21 21-16)로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두 조는 지난해 대회에선 결승에서 맞붙었다. 당시 김소영-공희용에 밀려 준우승했던 이소희-백하나는 올해는 가장 높은 곳까지 이르겠다는 각오다.

이소희(왼쪽)-백하나

[AP=연합뉴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 안세영, 오뚝이처럼 부활…야마구치 꺾고 프랑스오픈 우승
  • '우승 후 기권' 안세영 "올림픽 걱정되지만…낭만 있게 끝낼 것"
  • '부상 여파' 안세영, 인도오픈 8강 기권…"허벅지 근육에 무리"(종합)
  • #안세영
  • #전영오픈
  • #배드민턴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소식
이전의:LG 오너일가 '9천900억 상속세' 중 일부 불복소송 패소(종합)
다음:푸바오의 원픽은 '빨간사과'…中 적응과정 담은 영상도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