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공식 웹사이트

김준태 기자기자 페이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더본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준태 기자 = 브런치를 함께 먹고 싶은 스타로 병사들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를 가장 선호한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공식 웹사이트

국방일보는 이달 12∼17일 '더캠프' 앱에서 병사 459명을 대상으로 주관식 설문조사를 진행해 이런 결과를 얻었다고 28일 밝혔다.

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공식 웹사이트

'휴일 브런치데이를 함께 하고 싶은 스타는'이라는 질문에 백종원 대표를 꼽은 병사가 전체의 15%인 69명이었다. 이유로는 "더 맛있는 브런치를 만들어 줄 것 같다",병사들이꼽은apos브런치함께먹고싶은스타apos에백종원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공식 웹사이트 "진로에 대한 조언을 듣고 싶다"고 답했다.

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공식 웹사이트

광고

백 대표에 이어 르세라핌(47표·10%), 에스파(38표·8%), 뉴진스·프로미스나인(각 23표·5%) 등 걸그룹 이름이 잇따라 나왔다.

국방일보 관계자는 "'부대 급식으로 만나고픈 백종원 대표의 메뉴'가 바로 다음 질문이어서 백 대표가 많은 표를 얻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질문에는 제육볶음(46표), 짜장면·치킨(21표), 볶음밥·갈비(19표)를 답한 병사들이 많았다.

백 대표의 더본코리아는 올해 1월 국방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병영식당 운영방식 개선과 군 급식에 적합한 조리기구 개발, 조리법 전수 등을 추진하고 있다.

국방부·더본코리아, 군 급식발전과 조리병 사회진출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1월 26일 서울 용산구 국방부 청사에서 열린 군 급식발전과 조리병 사회진출 지원을 위한 '국방부-더본코리아 업무협약식'에서 이갑수 국방부 군수관리관(오른쪽)과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협약서에 서명을 마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국방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 #병사
  • #브런치
  • #백종원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경제
이전의:[사전투표] 尹대통령, 부산 방문중 첫날 한 표(종합)
다음:'남편 빚투' 뮤지컬배우 최정원 "도우려 최선다해…이혼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