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 한국 지사

이유미 기자기자 페이지안채원 기자기자 페이지

후보 등록후 첫 평일에 여의도역서…유권자 접점 확대 총력전 돌입

산은 노조위원장 항의에 "산은 부산 이전 반드시 하겠다는 게 우리 공약"

화보
'서울 표심 공략'…한동훈,한동훈첫출근길인사quot상대보다한분이라도더만나야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 한국 지사 여의도역 출근길 인사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안채원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이 2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역에서 출근길 인사에 나섰다.

한 위원장은 그동안 지역 방문 때마다 거리 인사를 하며 시민들을 만났지만, 출근길 인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 한국 지사

4·10 총선 후보자 등록 후 첫 평일에 이뤄진 일정으로 당 후보들과 함께 유권자들과 접점을 넓히는 총력전에 돌입하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 한국 지사

광고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8시부터 20분가량 여의도역 5번 출구 앞에서 영등포을 지역구에 출마한 박용찬 후보와 함께 출근길 시민들을 만났다.

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 한국 지사

국민의힘을 상징하는 빨간 점퍼 차림의 한 위원장은 박 후보와 나란히 서서 지하철역을 드나드는 시민들을 향해 "안녕하세요"라며 고개 숙여 인사했다.

박 후보는 "국민의힘 박용찬입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반복해 외쳤다.

일부 시민은 한 위원장에게 다가와 셀카와 악수를 요청하기도 했다.

인사 도중 김현준 산업은행 노조위원장이 한 위원장 근처로 와서 "산업은행 이전은 왜 하는 거냐"라고 소리치며 항의하기도 했다.

한 위원장은 김 노조위원장에게 "산업은행의 부산 이전을 반드시 하겠다는 것이 우리의 공약"이라고 설명했다.

지하철역 앞에 취재진 등 사람이 몰려 일부 시민이 통행을 불편해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자, 한 위원장은 "이렇게 해놓으니 (시민들이) 부담스럽겠다"고 우려하기도 했다.

한 위원장은 전날 선대위 회의에서 "오늘부터는 무조건 상대보다 한 시간 더 일찍 일어나서 한 시간 더 늦게 들어가자"라며 "상대보다 한 분이라도 더 많이 만나고 손잡고 우리의 진정성을, 이 선거의 중대함을 피력하자"고 당부한 바 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중·성동, 종로, 강동 등 서울의 주요 격전지를 방문해 후보들과 함께 거리 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동훈 위원장, 아침인사

(서울=연합뉴스) 한상균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박용찬 후보가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역에서 출근길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2024.3.25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 #한동훈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정치
이전의:1천354일만에 귀환 푸바오에 들뜬 中…'강바오'에 감사인사(종합2보)
다음:은퇴 고민 중인 김연경, 6월 국가대표 은퇴 이벤트 경기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