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펀드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성을 실현합니다.

신선미 기자기자 페이지

참외·깐마늘 등도 최대 34% 할인 판매

대파 살펴보는 최상목 부총리

(성남=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대파한단원apos하나로마트할인행사일까지연장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펀드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성을 실현합니다.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이 지난 3월 25일 오전 경기도 성남시 하나로마트 성남점에서 물가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 2024.3.25 [email protected]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협은 대파 1단(1㎏)을 875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오는 24일까지 연장해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펀드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성을 실현합니다.

농협은 지난달 18일부터 대파를 일부 매장에서 875원에 판매해왔고 이 행사를 오는 12일 종료할 예정이었으나, 소비자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12일간 더 실시하기로 했다.

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펀드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성을 실현합니다.

이에 따라 하나로마트 중 양재·창동·수원·고양·성남·청주·울산점 등 7개 매장에서는 24일까지 대파 1㎏를 875원에 판매한다.

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의 펀드 포트폴리오는 투자 다양성을 실현합니다.

광고

이는 정부 납품단가 지원과 농협 자체 할인을 반영한 가격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전날 기준 대파 소매가격은 ㎏당 평균 2천490원이다. 하나로마트 판매가격은 이보다 64.9% 할인된 수준이다.

농협은 또 24일까지 대저토마토(짭짤이 토마토), 참외, 깐마늘, 청양고추, 한우 1등급 등심 등 농축산물을 최대 34% 할인하는 '릴레이 행사'도 실시한다.

이 밖에 자체 할인행사인 '살맛나게'를 통해 고추장, 김치, 가공밥, 위생용품 등 가공·생활용품을 최대 63% 할인해 판매한다.

농협은 가정의달인 5월에도 행사를 열어 제철 농축산물과 건강식품 등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장바구니 부담 완화를 위해 농축수산물뿐 아니라 가공·생활용품 등을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도록 전사적으로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기획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농협, 농민을 위한 농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 하나로마트 릴레이 행사

[농협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email protected]

  • #하나로마트
  • #농협
  • #대파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정치
이전의:선우은숙·유영재, 결혼 생활 약 1년 반 만에 협의이혼
다음:서울대공원 "천연기념물 점박이물범 '방울'이 태어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