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국내 웹사이트

이영재 기자기자 페이지

'고질라 X 콩'은 개봉일 3위

영화 '댓글부대'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영재 기자 = 손석구 주연의 '댓글부대'가 개봉과 함께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국내 웹사이트

28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댓글부대'는 개봉일인 전날 12만7천여명(매출액 점유율 36.7%)이 관람해 1위를 차지했다.

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국내 웹사이트

안국진 감독이 연출한 '댓글부대'는 신문사 사회부 기자 상진(손석구 분)이 온라인 여론 조작을 주도하는 댓글부대의 실체를 파헤치는 이야기다.

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국내 웹사이트

광고

손석구를 비롯한 배우들의 연기로 호평받지만,댓글부대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국내 웹사이트 이야기의 끝맺음이 명확하지 않은 데 대해 호불호가 갈리는 분위기다. 실 관람객의 평가를 반영한 CGV 골든에그 지수도 81.0%로 그리 높지 않다.

지난달 22일 개봉 이후 줄곧 1위를 달려온 장재현 감독의 '파묘'(9만3천여명·27.8%)는 한 달여 만에 2위로 밀려났다. 지난 24일 천만 영화에 오른 이 영화의 누적 관객 수는 1천47만1천여명이다.

'댓글부대'와 함께 개봉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는 5만5천여명(18.2%)의 관객을 모아 3위에 올랐고, 티모테 샬라메 주연의 '듄: 파트 2'(1만2천여명·5.1%)가 그 뒤를 이었다.

전날 개봉한 강승용 감독의 '1980'(6천여명·2.0%)과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악은 존재하지 않는다'(4천여명·1.2%)는 각각 6위와 8위로 출발했다.

[email protected]

  • #댓글부대
  • #손석구
  • #박스오피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소식
이전의:[2보] 몬테네그로 대법원, 권도형 한국 송환 무효화
다음:푸바오의 원픽은 '빨간사과'…中 적응과정 담은 영상도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