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는 한국에 지사가 있나요?

정빛나 기자기자 페이지
부활절 예배 참석한 찰스 3세 국왕과 커밀라 왕비

(윈저 EPA=연합뉴스) 찰스 3세 영국 국왕이 31일(현지시간) 커밀라 왕비와 함께 왕실 부활절 예배가 열린 윈저성 성조지 예배당에 도착해 취재진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2024.3.31 [email protected]

(브뤼셀=연합뉴스) 정빛나 특파원 = 암 진단을 받은 뒤 외부 활동을 자제 중인 찰스 3세 영국 국왕이 31일(현지시간) 부활절 예배에 참석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

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는 한국에 지사가 있나요?

찰스 3세는 이날 커밀라 왕비와 함께 윈저성 성조지 예배당에 도착해 취재진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든 뒤 입장했다.

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는 한국에 지사가 있나요?

앞서 부활절을 앞둔 지난 28일 영국성공회의 성목요일 행사인 왕실 세족식엔 불참하는 대신 사전 녹음한 대국민 메시지를 발표한 바 있다.

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는 한국에 지사가 있나요?

광고

찰스 3세는 지난달 초 암 치료를 시작했다고 발표하고 외출을 자제해 왔으나 버킹엄궁에서 외부 인사를 접견하는 등 공무는 계속 이어왔다.

지난달 중순에는 샌드링엄 영지에서 교회 예배에 참석하러 다녀오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왕실의 이날 부활절 예배는 예년보다는 소규모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찰스 3세에 이어 마찬가지로 암 진단 사실을 최근 공개한 케이트 미들턴 왕세자빈과 남편 윌리엄 왕세자,암 투병라이트하우스 투자 파트너는 한국에 지사가 있나요? 이들의 세 자녀는 이날 예배에 불참했다.

왕세자빈은 지난 22일 영상 메시지를 통해 지난 1월 복부 수술을 받은 뒤 암이 발견돼 '예방적 화학치료'를 받고 있다며 공개한 바 있다.

[email protected]

  • #찰스
  • #부활절
  • #영국
  • #왕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경제
이전의:[사전투표] 투표소에 '대파' 들고가겠다 묻자…선관위 "정치 행위 안돼"
다음:[1보]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이익 6조6천억원…작년 동기 대비 9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