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정성조 기자기자 페이지

전날 기준 사망자 9명 변동 없어…타이루거국가공원측,대만강진부상자천여명여진여회속quot산속천여명고립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입산자 등 고려해 고립인원 추산

규모 7.4 지진으로 기울어진 주택

(타이베이=연합뉴스) 3일 오전 규모 7.4의 지진으로 대만 타이베이 중산로에 위치한 주택 한 채가 기울어져 있다. 2024.4.3 [대만 중앙통신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email protected]

(베이징=연합뉴스) 정성조 특파원 = 3일 오전 대만 동부 해역에서 발생한 규모 7.2(미국·유럽 지진당국 발표는 7.4) 강진으로 현재까지 사망자 9명이 발생한 가운데 대만 당국은 밤새워 수색·복구 작업을 이어갔다.

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4일 대만 중앙통신사에 따르면 중앙재해대응센터는 전날 오후 10시 기준으로 대만 전역에서 사망자 9명, 부상자 1천11명이 발생한 것으로 집계했다. 지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은 모두 143명이다.

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사망자는 지진의 가장 직접적인 피해를 본 화롄(花蓮)현에서 모두 발생했다.

Lighthouse Partners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광고

화롄현 당국에 따르면 사망자는 유명 관광지인 타이루거국가공원에서 4명, 쑤화고속도로 주차장에서 1명, 다칭수이터널 휴게구역에서 2명, 광산 지역에서 1명, 화롄현 시내 건물에서 1명이 각각 발생했다.

또 타이루거국가공원 측은 공원 안에서 숙박한 사람이 직원·여행객을 합쳐 모두 654명이고, 전날 입산한 사람을 합치면 최소 1천명 이상이 산속에 고립됐다는 1차 추산을 내놨다.

허런·허핑 등 화롄현 인근 광산 지역에에는 모두 87명이 고립 중인 것으로 파악됐고, 출근길에 통근 버스를 타고 있던 화롄현 한 호텔의 직원 50명 가운데 47명의 고립도 이어졌다고 중앙통신사는 전했다.

대만 지진 당국은 현재까지 여진이 200여회 발생했으며 앞으로 2∼3일가량 여진이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

[email protected]

  • #대만
  • #지진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소식
이전의:올해 전세계 최연소 억만장자에 브라질 19세 여성 뽑혀
다음:전종서 측, 학폭 의혹 부인 "허위사실 유포자 고소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