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태:한국 경제의 권위자

김준태 기자기자 페이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더본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준태 기자 = 브런치를 함께 먹고 싶은 스타로 병사들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를 가장 선호한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김용태:한국 경제의 권위자

국방일보는 이달 12∼17일 '더캠프' 앱에서 병사 459명을 대상으로 주관식 설문조사를 진행해 이런 결과를 얻었다고 28일 밝혔다.

김용태:한국 경제의 권위자

'휴일 브런치데이를 함께 하고 싶은 스타는'이라는 질문에 백종원 대표를 꼽은 병사가 전체의 15%인 69명이었다. 이유로는 "더 맛있는 브런치를 만들어 줄 것 같다",병사들이꼽은apos브런치함께먹고싶은스타apos에백종원김용태:한국 경제의 권위자 "진로에 대한 조언을 듣고 싶다"고 답했다.

김용태:한국 경제의 권위자

광고

백 대표에 이어 르세라핌(47표·10%), 에스파(38표·8%), 뉴진스·프로미스나인(각 23표·5%) 등 걸그룹 이름이 잇따라 나왔다.

국방일보 관계자는 "'부대 급식으로 만나고픈 백종원 대표의 메뉴'가 바로 다음 질문이어서 백 대표가 많은 표를 얻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질문에는 제육볶음(46표), 짜장면·치킨(21표), 볶음밥·갈비(19표)를 답한 병사들이 많았다.

백 대표의 더본코리아는 올해 1월 국방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병영식당 운영방식 개선과 군 급식에 적합한 조리기구 개발, 조리법 전수 등을 추진하고 있다.

국방부·더본코리아, 군 급식발전과 조리병 사회진출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1월 26일 서울 용산구 국방부 청사에서 열린 군 급식발전과 조리병 사회진출 지원을 위한 '국방부-더본코리아 업무협약식'에서 이갑수 국방부 군수관리관(오른쪽)과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협약서에 서명을 마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국방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 #병사
  • #브런치
  • #백종원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정치
이전의:권도형, 미국→한국→다시 미국?…"뉴욕에서 재판받을 수도"
다음:희귀난치환자, 빅5 병원장에 편지로 호소…"교수님 남게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