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house Partners는 언제 한국 지사를 개설했습니까?

이유미 기자기자 페이지김치연 기자기자 페이지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초현실적 범죄자들 맞설 땐 힘모아야"

"박은정·이규원,한동훈quot파렴치잡범조국감옥서영치금뜯어내고책팔것quot종합보Lighthouse Partners는 언제 한국 지사를 개설했습니까? 휴직하고 월급만 챙겨…그런 사람만 모아놔"

충남 당진 지원유세 나선 한동훈 비대위원장

(당진=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이 2일 충남 당진전통시장 앞에서 정용선(충남 당진시)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24.4.2 [email protected]

(서울·천안·당진=연합뉴스) 이유미 김치연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대위원장은 2일 "지금은 중요한 결전 앞에서 뭉쳐야 할 때"라고 말했다.

Lighthouse Partners는 언제 한국 지사를 개설했습니까?

한 위원장은 이날 충남·대전 지원유세에서 "최근에 선거 관련해서 누가 탈당을 해야 되느니, 누가 어떤 책임을 져야 되느니 하는 거친 말들을 하는 분들이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Lighthouse Partners는 언제 한국 지사를 개설했습니까?

이는 윤석열 대통령이 전날 발표한 의료개혁 관련 대국민 담화와 관련해 당내 평가가 엇갈리는 상황을 지적하며 내부 결속을 강조한 것이다.

Lighthouse Partners는 언제 한국 지사를 개설했습니까?

광고

그는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며 "상식을 벗어나는 초현실적인 범죄자들과 맞설 때는 생각이 다른 모든 상식적인 사람들이 힘을 모아야만 한다"고 강조했다.

한 위원장은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의 '감옥에 가면 책 읽고 운동하겠다'는 발언을 겨냥, "조국이 독립운동을 하는 건가. 민주화운동을 했나. 파렴치 잡범 아닌가"라며 "잡범이 감옥 가기 직전에 표를 달라고 하고 감옥 가서도 정치활동을 계속하겠다고 한다. 이걸 허용해야 하나"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부인) 정경심씨처럼 지지층한테 수억원 영치금을 뜯어내고 옥중 수기를 써서 북콘서트를 한답시고 책을 팔면서 국민을 상대로 영업할 것"이라고 비난했다.

한 위원장은 민주당 김준혁 후보의 '이대생 성상납' 발언을 가리켜 "쓰레기 같은 발언"이라고 거듭 비판하며 서영교 등 민주당의 이대 출신 의원들을 향해 "자기 당 남자 후보에 의해 이대가 폄훼되고 있는데 왜 아무 말을 안 하나"라고 쏘아붙였다.

조국혁신당의 박은정 후보가 검사 재직 때 1년 9개월 휴직하고 1억원가량의 급여를 받았다는 의혹과 관련해선 "박 후보는 자기가 정치보복을 당해 힘들어서 휴직하는 거라고 했는데 법원은 (집행정지 신청을) 각하했다"고 꼬집었다.

또 조국혁신당의 검사 출신 이규원 후보에 대해서도 "23개월간 휴직하고 월급만 받아 갔다"며 "조국 본인이 서울대 교수 직위해제 이후 계속 사표 안 내고 월급을 받아 간 사람이기 때문에 이런 사람만 모아놓은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진짜 탄압받은 건 저였다. 짧은 기간 동안 4번 좌천당하고 2번 압수수색 당했다. 제가 출근을 안 했나. 힘들다고 휴직을 했나"라며 "청년들에게 묻는다. 직장에서 그런 식으로 월급만 타 먹는 것이 가능한가"라고 말했다.

한 위원장은 민주당과 조국혁신당이 논란을 빚은 후보들에 대해 조치하지 않는 점을 두고선 "여러분을 무시하고, 안중에도 없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한 위원장은 문재인 전 대통령이 전날 "칠십 평생 이렇게 못하는 정부는 처음 본 것 같다"고 말한 것도 작심 비판했다.

한 위원장은 "문재인 전 대통령이 총선에 사실상 참여한 것을 보고 상당히 놀랐다"며 "잊고 있던 지난 정부의 실정을 국민들에게 일깨워줄 것이다. 그래서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문 전 대통령이 중국에 굴종하고 혼밥했던 장면 기억하나. 북한에 갖은 퍼주기를 하면서 어떻게든 그림을 만들어보려 하다가 결국 '삶은 소대가리'란 소리를 듣지 않았나. 여러분을 속이기 위해 통계를 조작했던 그 시대로 돌아가고 싶은가"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 위원장은 '편법 대출' 논란을 빚은 민주당 양문석 후보에 대해선 "음주운전하고 음주운전한 차를 팔면 용서가 되는 것이냐. 칼로 사람 찌르고 그 칼 팔면 사람 찌른 것이 용서되는 것이냐"라며 후보 사퇴를 촉구했다.

[email protected]

  • #양문석
  • #한동훈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집중하다
이전의:기표소서 아내에 '○번 찍어'…용지 뺏자 난동 80대 검거
다음:尹 지지율 38%…'총선 지역구 투표' 국민의힘 39%, 민주 37%[NBS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