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오수희 기자기자 페이지
문재인 전 대통령,문재인전대통령부산사상지원방문비슷한시간한동훈도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부산 사상 깜짝 방문

[시민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연합뉴스) 오수희 기자 = 문재인 전 대통령이 1일 부산 사상구를 깜짝 방문, 4·10 총선에 나선 더불어민주당 배재정 후보를 격려했다.

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배 후보에 따르면 문 전 대통령은 이날 오전 11시께 부산 사상구 괘법동에 있는 낙동강 벚꽃길에 모습을 드러냈다.

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파란색 상의와 청바지 차림의 문 전 대통령은 배 후보와 함께 벚꽃길을 걸으며 유권자들을 만났고, 시민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도 했다.

라이트하우스 파트너스는 펀드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광고

문 대통령은 1시간 30분 동안 벚꽃길을 걸으며 "배재정 후보를 도우러 왔다"면서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고 배 후보가 전했다.

배재정 후보 지원 나선 문재인 전 대통령

(부산=연합뉴스) 문재인 전 대통령이 1일 더불어민주당 배재정 후보가 출마한 부산 사상구를 찾아 어린이들과 인사하고 있다. 2024.4.1 [독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이어 배 후보에게 "오랜 기간 고생 많았다"고 한 뒤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문 전 대통령은 지난 19대 총선에서 부산 사상 선거구에서 당선됐고, 제20대 총선 때는 배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기도 했다.

문 전 대통령이 사상구를 방문한 이날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도 오전 10시 20분 부산 사상구 괘법동 애플아울렛에서 김대식 후보 유세를 펼쳤다.

[email protected]

  • #문재인
  • #대통령
  • #사상
  • #배재정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소식
이전의:스튜디오 요동쳐도 자리 지킨 앵커…신생아들 침대 지킨 간호사
다음:여관서 숨진채 발견된 50대 여성…함께 투숙했던 70대 검거